서경스타 TV·방송

[공식입장] 다니엘 헤니 측 "류 쿠마가이와 열애? 확인 중"

배우 다니엘 헤니 측이 아시안계 미국배우 류 쿠마가이와의 열애설에 입장을 밝혔다.

류 쿠마가이, 다니엘 헤니 /사진=서경스타 DB류 쿠마가이, 다니엘 헤니 /사진=서경스타 DB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관계자는 9일 서울경제스타에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열애설 기사를 접하고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인스타그램 게재 사진 중 공통점을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들의 ‘럽스타그램’으로 추측되는 사진은 크게 두 시기의 게재컷. 지난 1월 중순 무렵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는 하루 차이로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의 사진에는 다니엘 헤니의 애견과 유사한 견종의 모습이 공통적으로 담겨 있었다.

관련기사



이후 지난해 연말 이들은 다니엘 헤니의 부모님이 거주 중인 미국 미시건주를 방문한 듯한 사진을 각각의 계정에 올렸다.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는 해당 강아지의 이름을 ‘스텔라’라고 똑같이 언급하는가 하면,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와 ‘맞팔로우’를 맺고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으로 ‘럽스타그램’을 감지하게 했다.

한편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계 배우다. TV시리즈 ‘9-1-1’과 영화 ‘온리더브레이브’와 ‘인트라퍼스널’에 출연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