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유노윤호, '쏟아지는 물줄기 속 근육 공개'

/사진=우르오스/사진=우르오스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핫’한 라이징 스타 배우 김정현이 함께 샤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마치 브로맨스 청춘 영화의 한 장면과도 같은 이 모습은 사실 남자화장품 우르오스 ‘스킨워시’의 신규 TV 광고 촬영 현장으로 두 사람은 완벽하게 탄탄한 근육질 몸매 투샷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배우 김정현 두 스타와 함께한 남자바디워시 ‘스킨워시’의 신규 TV 광고의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컷들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 스킬 컷에서 유노윤호와 김정현은 상의를 탈의한 모습에서 평소 자기 관리를 통한 탄탄한 근육질의 건강미를 보여주며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색함없이 함께 모니터링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장난 치는 등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연출하여 두 남자의 브로케미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우르오스 스킨워시 광고는 평소 샤워를 할 때 풍성한 거품은 선호하지만, 헹굴 때 미끌거림이 남아 개운하지 않은 느낌에 불편해하는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해하여 ‘남자공학적으로 물만 스쳐도 싹’이라는 메시지을 담아 유노윤호가 김정현에게 한수 알려주는 스토리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한 번에 얼굴부터 바디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올인원 페이스앤바디워시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개운한 사용감과 풍성한 미세거품이 특징이다. 각질 관리 및 유분 감소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며, 효모 감즙 발표 추출물로 땀, 피지, 체취 제거에 효과가 있다. 또한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우르오스는 광고 영상과 비하인드 컷 온라인 선공개와 함께 두 모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스킨워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아직 남자바디워시’를 제대로 모르는 친구를 소환하고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남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총 6명을 선정해 유노윤호, 김정현의 각 친필 사인 제품과 친구에게 선물할 정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우르오스 스킨워시 새 광고는 유노윤호와 김정현 남성 투톱 모델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며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두 모델의 건강한 모습과 훈훈한 케미가 긍정적인 시너지로 소비자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남자 올인원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3종(스킨밀크, 스킨로션, 스킨컨디셔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선블럭, 페이스시트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2018년 오로지 남자와 그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전념해왔다는 우르오스의 자부심을 담아 ‘남자를 아니까’라는 광고 메시지를 통해 남성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해 나가고 있다.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