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국민銀, 여자농구 통합우승 축하행사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지난 1일 서울 KB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에서 열린 KB스타즈 통합우승 축하 기념식에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허인 KB국민은행장이 지난 1일 서울 KB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에서 열린 KB스타즈 통합우승 축하 기념식에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허인(뒷줄 가운데) KB국민은행장이 지난 1일 서울 KB국민은행 강당에서 열린 KB스타즈 통합우승 축하 기념식에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허인(뒷줄 가운데) KB국민은행장이 지난 1일 서울 KB국민은행 강당에서 열린 KB스타즈 통합우승 축하 기념식에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창단 이후 처음으로 통합우승을 차지한 여자농구단 ‘KB스타즈’의 우승 축하 행사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B스타즈 구단주인 허인 KB국민은행장을 비롯해 선수단과 직원들이 참석해 첫 통합 우승을 축하했다. 이날 허 행장은 선수들에게 KB국민은행 모델인 BTS 멤버들을 캐릭터화한 인형을 선물했고 안덕수 감독과 강아정 선수는 선수단을 대표해 허 행장에게 우승 트로피를 전달했다.

관련기사



허 행장은 “최고의 팀워크로 KB의 저력을 보여준 안 감독과 코칭 스태프, 주장 강아정 선수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에게 KB가족 모두의 마음을 모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