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바디프랜드, 허리디스크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홈쇼핑 론칭 특별방송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

홈쇼핑 론칭 방송 한정 다양한 혜택 증정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 22~23일 주말 양일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 통해 론칭 특별방송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 렌탈한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1개를 더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첫 론칭 방송은 22일 오후 7시 30분 GS홈쇼핑이며, 다음날인 23일 오후 7시 25분과 8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두 차례 더 ‘메디컬팬텀’ 론칭 특별전 방송이 이어진다.

관련기사



특히 홈쇼핑 방송에서 상담예약을 남긴 후 렌탈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바디프랜드의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아미고’ 안마의자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EQE300(1명)과 리클라이너 소파(30명) 등 약 2억 원 상당의 경품 혜택도 쏟아진다.

바디프랜드 라이프커머스팀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수년간의 연구개발(R&D) 투자로 출시한 ‘메디컬팬텀’을 고객님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며 “안마의자 또는 마사지베드까지 1대 더 가져갈 수 있는 방송 시간 한정 특전을 준비한 만큼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메디컬팬텀’이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음 달 2일까지 렌탈 계약을 한 고객 대상으로는 어버이날 전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하여 어버이날 앞두고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일 론칭쇼를 통해 처음 선보인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은 허리디스크와 목디스크를 치료하고 PEMF(펄스전자기장)가 장착된 마사지 모듈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하며, 온열마사지로 혈류량을 개선하고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