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안산시, 이민근 시장 주재로 11개 산하기관장 정책회의

이민근 안산시장(가운데)을 비롯해 11개 시 산하 기관장들이 지난 8일 시청에서 정책회의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안산시이민근 안산시장(가운데)을 비롯해 11개 시 산하 기관장들이 지난 8일 시청에서 정책회의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안산시




경기 안산시는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안산시 산하기관장 정책회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민선8기 시정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시정목표인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혁신도시 안산’ 구축을 위한 기관 간 소통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관련기사



이민근 시장 주재로 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개발, 안산문화재단, 안산환경재단, 안산시청소년재단, 안산인재육성재단, 경기테크노파크, 안산시체육회,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안산그리너스 FC, 안산시 자원봉사센터 등 11명의 산하기관장이 참석했다.

이 시장은 “주요정책 공유와 협업을 통해 안산시 발전을 함께 이끌어 내자”며 “직원과 소통하며 공동의 목표를 추구하고, 구성원들이 사명감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일로 평가받고 열심히 일하는 직원을 우대하고 격려하는 조직이 되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시는 산하기관과의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위해 산하기관장 정책회의를 매달 개최할 예정이다.


안산=손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