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B세미콘, '제 59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 수상

지속적 납세 의무 이행

R&D·채용·ESG에도 적극적

김남석(오른쪽) LB세미콘 대표가 4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제 59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 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B세미콘김남석(오른쪽) LB세미콘 대표가 4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제 59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 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B세미콘




LB세미콘(061970)이 4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제 59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납세자의 날은 국민의 성실 납세를 장려하고 건전한 납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LB세미콘은 성실한 납세 이행뿐만 아니라 투명한 경영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올해 산업포장을 받았다.

관련기사



또 LB세미콘은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 고용 창출 등으로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강화와 지역 사회 상생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LB세미콘 관계자는 “앞으로도 납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해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