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 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 김효주 우승 기념 할인 이벤트 [필드소식]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 옷을 입고 LPGA 투어 우승을 차지한 김효주. 사진 제공=지애드스포츠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 옷을 입고 LPGA 투어 우승을 차지한 김효주. 사진 제공=지애드스포츠




골프웨어 매드캐토스가 김효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효주는 이 브랜드와 올해 초 후원 계약을 맺었다.



매드캐토스는 3일 김효주의 우승을 기념해 이번 주까지 20%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김효주가 후원 계약을 체결한 지 약 3개월 만에 우승을 차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관련기사



매드캐토스는 '골프장의 터줏대감 고양이'라는 독특한 브랜드 컨셉을 가진 골프웨어 브랜드. 골프를 사랑하는 고양이의 시선으로 골프의 즐거움과 매너 등 다양한 모습을 파노라마처럼 펼쳐 보이는 스토리텔링을 담은 브랜드다.

매드캐토스의 옷을 입고 우승을 차지한 김효주는 "타이거 우즈가 대회 마지막 날이면 빨간 셔츠에 검정 바지를 입는 것처럼 골프 웨어는 심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친다”며 “처음 매드캐토스를 보자마자 옷이 개성있고 예뻐서 기쁜 마음으로 계약을 맺었는데 석달 만에 우승을 차지해 행운의 브랜드라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승부를 결정한 마지막 날 우즈처럼 빨간 셔츠를 입은 김효주의 가슴에는 '골프장의 터줏대감 고양이' 매드캐토스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매드캐토스는 김효주 외에도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양용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장하나, 이세희,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박성준, 이동환 등 정상급 골프 선수들과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