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파주포크페스티벌’ 9월 12일 임진각 평화누리서 개막

국내 유일의 포크 음악축제인 ‘2015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오는 9월 12일 임진각 평화누리의 푸른 잔디 위에서 개최된다.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5회를 맞아 저명한 포크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관객몰이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음악다방 ‘쎄씨봉’ 출신이자 국내 포크 1세대인 송창식을 비롯해 전인권밴드, YB, 박학기, 채환, 유리상자 등 실력파 포크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 바버랫츠, 랄라스윗 등 신세대 포크그룹과 제3회 파주포크송 콘테스트 대상 수상팀인 쥬마루드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3세대가 즐기는 음악축제’라는 슬로건에 맞는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본 행사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됐다.

대형스크린으로 만나보는 출연자들의 광복기념 영상, 아티스트들이 김광석의 노래를 선곡하여 부르는 ‘김광석 다시 부르기’,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파주 포크송 콘테스트 본선 수상자들의 무료 서브 무대가 이번 행사를 더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번 축제는 이달 말까지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티켓을 인터파크와 옥션에서 판매하며, 그늘막 또는 미니텐트 설치가 가능한 ‘패밀리존’ 티켓은 8월 3일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