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현대차, ‘제4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제4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를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는 안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어린이들에게 안전을 위해 꼭 배워야 하는 안전분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행사로, 현대차(005380)가 국민안전처 및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으로 마련한 행사다.

관련기사



올해 행사는 현대차 어린이 대표 사이트인 ‘키즈현대 홈페이지(kids.hyundai.com)’를 통해 배운 안전 상식들을 어린이들이 현장에서 몸으로 직접 체험하며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어린이들은 크게 체험·관람·전시관으로 구성된 박람회장에서 총30 여 개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박람회 입장이 가능한 사람은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키즈현대 홈페이지(kids.hyundai.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어린이와 학부모, 교사 등이며, 어린이는 키즈 현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어린이 안전짱’ 프로그램을 학습한 후 온라인을 통해 안전증을 발급받아 함께 제출해야 한다. 현대차는 키즈현대 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현장 인원을 고려해 매회 개장 후 한 시간 반 이후부터 제한적으로 현장 방문을 허용한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