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서울경제TV] 롯데백화점 “저렴한 가격에 모피 장만하세요”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12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그룹 종합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보통 예년에는 모피 ‘역(逆)시즌’ 행사를 8월 즈음에 열었지만 올해는 메르스 여파 등으로 침체된 ‘내수 살리기’ 차원에서 한 달정도 일정을 앞당겼다는 게 롯데의 설명이다.


총 3일간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브랜드의 5억원어치 제품이 선보이는데, 정상가 400만~500만원대 모피들이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관련기사



주요 제품은 ▲ 진도모피 블랙 휘메일재킷 199만원 ▲ 엘페 블랙 휘메일 베스트 169만원 ▲ 끌레베 밍크머플러 12만~15만원 등이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진도모피 고급 밍크 울장갑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진도모피 폭스 콤비 베스트(193만원), 진도모피 블루 휘메일재킷(370만원) 등 올해 출시된 40여가지 신상품도 소개된다.

배우진 롯데백화점 강남점장은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수개월 전부터 물량 확보에 노력했다”며 “진도모피, 끌레베, 엘페 의 다양한 모피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전체 모피 상품군의 매출 감소율(전년대비)은 2013년 -17%, 지난해 -9.4%에 이른다.


한지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