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떠나고 싶은 봄, 각종 호텔 이벤트 노려볼까

봄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호텔 관련 각종 이벤트가 시행된다. 호텔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바우처를 제공하는 만큼 봄이 지나가 버리기 전에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이들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야놀자의 계열사 호텔나우와 야놀자펜션, 레저큐도 봄꽃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나우는 오는 18일까지 여의도 윤중로, 송파 석촌호수 등 서울 벚꽃 명소 인근의 호텔들을 기획전으로 소개하며,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울 벚꽃명소 인기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참여 호텔은 글래드, 켄싱턴 등 여의도 인근 호텔과 롯데호텔월드, 레이크호텔 등 석촌호수 주변 호텔들 포함 총 22곳이다. 야놀자펜션은 경주, 가평, 여수 등 전국의 봄꽃 여행지 인근 숙소들을 기획전으로 모아 소개하며 다음 달 31일까지 7세 이하 인원추가 1인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가자고(Gajago)’는 이달 동안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대구 이월드 등 전국 유원지 입장권과 여의도 크루즈 승선권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전국 각지의 실내·외 식물원 및 동물원 입장권도 최저가로 제공한다. 진해, 남해, 광양, 제천, 단양, 강릉, 삼척 등 전국 각지로 꽃놀이를 떠날 수 있는 버스·기차 여행상품도 두루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전 고객 대상으로 지급하는 총 5,000원의 쿠폰 세트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의 ‘더 스위트호텔’은 여행의 휴식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미(味)행 패키지’를 15일까지 판매한다. 전국 4개의 호텔체인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예약 시 최대 30% 할인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F&B 바우처가 무료로 제공된다. 객실 예약은 다음 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F&B 바우처는 호텔별 라테라스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호텔타임은 ‘12만원 할인쿠폰팩’을 전 회원에게 4월 말까지 증정한다. 쿠폰팩은 호텔타임의 모든 호텔·리조트 예약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2만원, 1만원, 5,000원 쿠폰, 펜션·캠핑 예약시 쓸 수 있는 2만5,000원, 2만원, 1만원, 5,000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해외 호텔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오는 15일까지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1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대 가성비 호텔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전 호텔과 리조트를 10만원 대에 예약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태국 최대 규모이자 최고 인기 축제인 ‘송끄란 페스티벌’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태국의 인기 도시 방콕, 푸껫, 치앙마이의 대표 호텔 및 리조트 5곳에 대해 최대 67%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되는 호텔·리조트는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Centre Point Hotel Silom), 아바니 아트리움 방콕(AVANI Atrium Bangkok), 타본 팜 비치 리조트 푸껫(Thavorn Palm Beach Resort Phuket),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Baan Laimai Beach Resort), 아트 마이 갤러리 님만 호텔 바이 콤파스 호스피탈리티(Art Mai Gallery Nimman Hotel by Compass Hospitality) 등 방콕 2곳, 푸껫 2곳, 치앙마이 1곳이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