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6기 모집

콘텐츠 제작 및 자동차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




현대성우그룹이 대학생 콘텐츠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6기를 공개 모집한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2020년부터 운영 중인 현대성우그룹의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이다. ‘도전’이라는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를 기반으로 직접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경험을 통해 실무 능력까지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6기는 2025년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되며, 매월 주제에 따라 영상 콘텐츠, 카드뉴스, 기사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한다. 완성된 결과물은 개인 블로그 및 SNS 채널에 게재하며, 유튜브 숏츠 및 인스타그램 릴스 등도 활용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콘텐츠 제작과 자동차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이다. 개인 SNS나 블로그 등 채널을 운영 중인 경우 참여가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수료증 및 우수 활동자 시상 등 포상도 수여된다. 이외에도 실무진과의 멘토링 기회, 공식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지원은 6월 19일(목)부터 6월 29일(토)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2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신청은 지원 방법은 현대성우저널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대학생들이 콘텐츠 기획과 제작, 커뮤니케이션을 직접 경험하며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이번 6기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성장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관련 문의사항은 현대성우쏠라이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더불어 알로이휠 및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로 구성돼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