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TenTen명중" 광주은행, 특판 외화정기예금 선착순

10월 31일까지 한시적 판매

광주 세계 양궁대회 선전 기원

환율·수수료 등 우대 담은 혜택

고병일(오른쪽 두번째) 광주은행 은행장이 1일 ‘TenTen 명중 특판 외화정기예금’ 상품 가입 후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광주은행고병일(오른쪽 두번째) 광주은행 은행장이 1일 ‘TenTen 명중 특판 외화정기예금’ 상품 가입 후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이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광주은행 TenTen양궁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판 외화정기예금을 선보였다.

광주은행은 ‘TenTen명중 특판 외화정기예금’을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안전자산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외화예금에 대한 고객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광주은행은 최고 연 0.40%p의 우대금리를 더한 경쟁력 있는 금리 혜택과 다양한 환율·수수료 우대를 담은 특판 외화정기예금 상품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TenTen명중 특판 외화정기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가입 대상으로 하며, 가입금액은 미화 1000달러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또는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총 판매 한도는 미화 1000만 달러이며,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6개월 가입 시 기본금리 연 3.84%에 우대금리 최고 연 0.40%p를 더해 최고 연 4.24%를 제공하며, 12개월 가입 시 기본금리 연 3.70%에 우대금리 최고 연 0.40%p를 더해 최고 연 4.10%를 제공한다.

상품 가입은 광주은행 전 영업점은 물론 광주와뱅크,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가능하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TenTen명중 특판 외화정기예금’은 지역에서 열리는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특판 외화정기예금을 마련했다”며 “비대면채널 가입 시 우대금리 제공 뿐만 아니라 환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특판 외화정기예금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