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는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채의 서류 접수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모집 대상은 4년제 정규 대학(원)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모집 분야는 기계·제어 연구개발(R&D), 생산·품질, 한국·글로벌 영업, 경영지원 등이다.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 영어 인터뷰, 최종면접 등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DN솔루션즈는 9월 16일 경북대를 시작으로 부산대(17일), 서울대(18일), 카이스트(25일), 국민대(26일), 연세대(30일), 중앙대(10월 2일) 등 주요 대학에서 채용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1일에는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DN솔루션즈는 독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터닝센터, 머시닝센터 등 400여 종의 광범위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공작기계 기업이다. 66개국 140여개의 해외 딜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자동차, 인터넷기술(IT) 및 반도체, 항공우주, 의료, 에너지 등 글로벌 고객의 다각화된 수요 산업에 부응하고 있다.
DN솔루션즈는 매출의 80%가 해외에서 발생하며 독일 도르마겐, 미국 시카고 등에 장비의 시연과 교육, 판매 등이 가능한 테크니컬 센터를 최근 잇따라 설립, 주요 선진 시장의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제조기지로 부상하고 있는 인도 벵갈루루 신공장도 착공해 이르면 내년부터 DN솔루션즈의 신공장과 R&D 센터가 가동될 예정이다.
DN솔루션즈는 최근 공작기계를 넘어 제조 공정 전반의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 기술 기업에 대한 전략적 투자도 지속하고 있다. 2023년 독일의 공작기계용 CAD·CAM 소프트웨어 개발사 모듈웍스, 2024년 한국·미국 기반의 인공지능(AI) 플랫폼 기업 카본블랙, 올해 3월 한국 로봇 자동화 기업 뉴로메카 등에 차례로 지분을 투자했고 각각 긴밀하게 협력 중이다.
DN솔루션즈는 구성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역시 갖추고 있다. 연간 1000만 원의 의료비 지원과 아울러 매월 둘째주 금요일 조기 퇴근하는 ‘퍼플데이’, 사내 외국어 튜터링, 주택 지원금과 자녀 교육비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DN솔루션즈는 독보적 기술력과 미래 투자를 통해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를 밀고 나갈 인재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글로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