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이너로 거듭난 배우 겸 화가 박기웅이 미술대중화 브랜드 위아트와 함께 ‘아트 에디션’을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위아트 온라인샵에서 박기웅 화가의 작품 14점이 담긴 ‘아트 에디션’이 작품당 한정 수량으로 독점 판매가 진행된다.
판매되는 작품은 지난 3월 ‘한국회화의 위상전’ 입상작 ‘Ego’ 시리즈인 ‘ego3’, ‘ego origin’을 비롯해 박기웅이 직접 엄선한 작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위아트는 대중들에게 영향력이 있고,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들에게 예술성과 독창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셀럽 작가들을 중심으로 ‘아트 에디션’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장기간 코로나19로 인해 지쳐 있는 대중들에게 특별한 예술작품을 통해 일상의 기쁨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한 취지에서 이번 위아트 ‘스타작가 아트 에디션’에 박기웅 작가를 섭외하게 됐다.
위아트 큐레이터는 “인물화라는 장르를 통해 인간의 내면의 감정을 작품에 투영시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심도 있게 표현하는 박기웅 작가의 작품이 인상 깊었고, 이번 위아트 아트 에디션을 통해 호소력 짙은 박기웅 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기웅 작가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L7명동에서 2번째 단독 전시회로 대중들을 만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