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더 플라자 "MZ열광 스니커즈 전시, 호텔 패키지로"

'체크인아트패키지'로 전시 관람권 제공

이번 분기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디럭스 객실에 전시 관람권 2매 포함 등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에서 볼 수 있는 ‘나이키 SB x 스테이플 NYC 덩크 로우 피죤'. 이 상품은 발매 당시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려 폭동이 일어날 만큼 인기를 끌었다./사진 제공=한화호텔앤리조트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에서 볼 수 있는 ‘나이키 SB x 스테이플 NYC 덩크 로우 피죤'. 이 상품은 발매 당시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려 폭동이 일어날 만큼 인기를 끌었다./사진 제공=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000880)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는 인기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관람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호텔 객실과 전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체크인아트 패키지’를 지난해 봄부터 이어오고 있다. 이 패키지는 분기마다 연계 행사를 변경하는데, 이번에는 런던 디자인 뮤지엄의 월드 투어 전시인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이 선정됐다.

관련기사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은 스니커즈의 역사와 미래가 담긴 국내 최대 규모의 스니커즈 전시다. 에어조던 컬렉션부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상품 약 8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m 높이의 벽에 운동화 364켤레를 쌓아 올린 ‘아워월(Our Wall)’은 신발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다. 거울에 비친 관람객의 신발이 더해지면 총 365개의 스니커즈가 한눈에 담긴다. 이외에도 한국의 스니커즈 문화를 담은 공간과 관련 굿즈도 준비했다.

체크인아트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티켓 2매가 포함되며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2022년 호텔 패키지 구매는 2030세대가 43%를 차지한다”며 “MZ 세대가 선호할 만한 브랜드들과 전시,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협업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