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전신세계, 설 명절 맞아 온누리상품권 2000만원 기탁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취약계층 어린이 200명 후원

유학선(왼쪽) 대전신세계 Art&Science 부점장이 이은영(오른쪽)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신세계 Art&Science유학선(왼쪽) 대전신세계 Art&Science 부점장이 이은영(오른쪽)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취약계층 어린이를 위한 후원에 나섰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23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설 명절기간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후원금은 설 명절을 지역내 취약계층 아동 2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지난해 설 명절에도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3000만원을 후원한 바 있고 매년 신세계 희망장학금, 식료품 패키지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유학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 부점장은 “지역의 모든 어린이들이 소외받지 않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지역현지법인으로서 대전신세계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