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MS, 서피스 구매 고객에 'MS365 퍼스널' 1년 혜택 제공

서피스 5종 대상…다음달 7일까지

AI 솔루션 코파일럿 사용에 최적화





마이크로소프트(MS)가 자사 노트북·태블릿 PC 브랜드인 ‘서피스(Surface)’ 구매 고객에게 12만 5000원 상당의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 플랜 1년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혜택 제공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네이버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하이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행사 대상인 서피스 5종(ZIA-00032, ZIA-00050, ZIA-00054, ZIB-00032, ZEN-00015) 구매자에게 제공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여기에 ZID-00015 모델이 추가로 포함된다. 하이마트 잠실·월드타워 등 일부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관련기사



MS는 “이번 행사는 서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조합이 만들어내는 인공지능(AI) 기반 생산성을 더 많은 이용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했다.

MS는 지난달부터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 플랜 구독자에게 매월 제공되는 크레딧을 통해 AI 솔루션인 코파일럿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코파일럿은 업무와 일상 속 다양한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생산성 도구다.

행사 대상인 서피스는 고성능 신경망처리장치(NPU)를 탑재해 AI 기능을 더욱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연어 처리, 실시간 데이터 분석, 문서 자동 생성 등 복잡한 AI 연산 작업을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손현각 한국MS 윈도우 앤(&) 마이크로소프트 365 카테고리 리드는 “서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과 최적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디바이스”라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이 만들어내는 AI 기반 생산성 혁신을 직접 경험하고 더 스마트한 업무와 일상을 실현할 기회를 가져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