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세종시설관리공단, 세종합강캠핑장 ‘워케이션센터’ 운영

이달 28일부터…캠핑장 이용객 누구나 무료

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8일부터 세종합강캠핑장 ‘워케이션센터’를 운영한다. 사진제공=세종시시설관리공단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8일부터 세종합강캠핑장 ‘워케이션센터’를 운영한다. 사진제공=세종시시설관리공단




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8일부터 세종합강캠핑장에서 휴식을 즐기면서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는 ‘워케이션센터’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세종합강캠핑장 워케이션센터는 이러한 새로운 근무 트렌드에 맞춰 이용객들이 캠핑을 즐기면서도 원활한 업무가 가능하도록 조성됐다. 특히, 침수피해로 사용할 수 없게 된 카라반을 리모델링하여 캠핑장 분위기와 특색에 맞는 실용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관련기사



센터 내에는 초고속 인터넷과 와이파이(Wi-Fi), 공용 PC가 마련돼 편리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소규모 회의 공간과 화상회의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센터는 캠핑장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한다.

세종시시설관리공단 조소연 이사장은 “세종합강캠핑장 워케이션센터를 통해 이용객들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면서도 필요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객 중심의 시설 고도화와 체계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세종=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