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난방비 줄이고 개방감 UP…KCC글라스 프리미엄 창호

슬림 프레임 등 디자인도 개선

홈씨씨 윈도우 ONE. 사진 제공=KCC글라스홈씨씨 윈도우 ONE. 사진 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단열 성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 ONE'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 ONE은 양면 챔버(공기층) 구조로 외부 냉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내부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관련기사



창틀에는 모헤어를 추가해 틈새 바람 유입을 줄였고, 창틀 하부는 계단형 설계가 적용돼 장마철 강한 비바람에도 빗물 유입을 막아준다. 디자인에서는 창짝 80㎜, 창틀 60㎜의 슬림한 프레임으로 채광과 개방감을 높였다.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창짝 80㎜, 창틀 60㎜의 프레임으로 유리 면적을 확대해 채광과 개방감을 높였다. 라운드 형태의 창짝 모서리와 가스켓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KCC글라스가 가공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 수준인 최대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윈도우 ONE은 에너지 효율과 디자인, 실용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창호 제품"이라며 "냉난방비 절감과 쾌적한 실내 환경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박진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