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축구 대표팀 만난 이동환 고양시장…108만 시민 응원 메시지 전해

선수단 만나 고양시민 응원메시지 전달

이동환 고양시장이 지난 19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국가대표팀과 오만의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전을 앞두고 손흥민 선수와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고양시이동환 고양시장이 지난 19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국가대표팀과 오만의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전을 앞두고 손흥민 선수와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고양시





이동환 경기 고양시장이 지난 2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한국 국가대표팀과 오만의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전을 하루 앞두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은 오만과 아쉬운 1-1 무승부 경기를 펼쳤다.

관련기사



이 시장은 경기가 펼쳐지기 하루 전인 19일 훈련이 시작되기 전 선수단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108만 고양시민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 시장은 "2026 FIFA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한 올해 첫 번째 A매치를 승리의 땅 고양시에서 치르게 돼 매우 뜻깊다"며 "선수들이 최적의 경기장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만전에서 대한민국 축구의 저력을 보여주길 108만 고양시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한다"면서 선전을 기원했다.

한편 한국은 오는 25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8차전 홈 경기를 치른다.


고양=이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