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지어드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이지마케팅센터’ 출시

사진 제공. 핌즈사진 제공. 핌즈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이지어드민을 운영하는 핌즈(대표 황선영)가 고객 재구매를 유도하는 신규 부가 서비스 ‘이지마케팅센터’를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지마케팅센터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온라인 판매 사이트나 매장으로 재유입시키고, 충성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세분화된 타겟 설정이 가능하며, 쿠폰 발송, 리뷰 유도 등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리뷰 작성 후 쿠폰 지급, 반응 없는 고객 대상 추가 혜택 발송 등 마케팅 자동화 시나리오를 단 몇 번의 클릭으로 설정할 수 있어, 마케팅 전담 인력이 부족한 중소형 이커머스 셀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최초 발송 시 알림톡 1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핌즈 황선영 대표는 “특히 경기가 어려울 때는 신규 고객 유치보다 기존 고객 관리가 마케팅 측면에서 훨씬 효율적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라며, “소비가 움츠러든 요즘, 기존 고객을 정교하게 타겟하는 마케팅 자동화 툴이 판매사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지어드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어드민은 자동 주문수집과 스마트 재고관리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핌즈는 자사 창고관리시스템 ‘이지WMS’ 기반의 전국 500여 물류센터 네트워크 ‘글로박스’와 창고 임대와 임차를 연결하는 무료 창고매칭 앱 ‘고닷’도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