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보대행사 무브브로가 대한승마협회·한국마사회와 협업해 유소년 승마 생태계 조성에 나섰다.
무브브로는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승마경기장에서 열린 ‘2025 KRA컵 아시아 주니어 승마대회’의 기획과 홍보 컨설팅을 담당하는 공식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한 이번 승마 대회는 아시아 지역의 유망한 유소년 인재들이 모두 참여하는 국제 대회다. 총 14개국에서 28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종목은 장애물 개인전 2종목과 이벤트 1종목으로 진행됐다.
이번 승마대회는 단순한 경기가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기획됐다. 경기기간 동안 푸드트럭, 전통문화 놀이체험 프로그램, 경품이벤트 등이 함께 운영되며 낯설 수 있는 승마대회를 친숙하게 만들었다. BMW 모델과 MINI 모델이 경기장에 전시됐으며 세계 1위 크랜베리 음료브랜드인 오션스프레이도 스파클링 음료수의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하며 축제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무브브로는 이번 승마대회의 성공적 지원을 계기로 유소년 승마 생태계 조성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문화 행사의 홍보 컨설팅 지원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무브브로는 현재 스타트업과 중견기업 그리고 대기업을 아우르는 기업 맞춤형 홍보와 마케팅을 컨설팅하고 있다.
이용수 무브브로 본부장은 "승마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홍보 지원과 함께 아이들이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후원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