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시와 이웃화합 프로젝트 업무협약

도기탁(왼쪽) HDC현대산업개발 상무와 송창훈 서울시자원봉사센터장이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웃사이 한 걸음 더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제공=HDC현대산업개발도기탁(왼쪽) HDC현대산업개발 상무와 송창훈 서울시자원봉사센터장이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웃사이 한 걸음 더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와 사회공헌 사업에 나선다.

관련기사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마포구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웃사이 한 걸음 더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웃 화합 프로그램으로 이웃 간 갈등을 예방하고 공동체 기반의 지속 가능한 도시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 간의 관계 회복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행사에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과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캠페인에 참여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올 하반기 노원구·서초구·양천구 등지에서 ‘이웃 화합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기부한 후원금으로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이웃 온기 박스, 새로 이사 온 주민을 환영하는 선물, 층간소음 예방 키트 등이 제작된다.


김창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