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은행과의 거래 실적을 기준으로 최고 연 3.0%(세전, 2011년2월28일 현재)의 금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자유입출금 예금 상품인 '모을수록 오르는 맥스통장'을 판매하고 있다.
이 통장은 씨티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해 다양한 거래를 하고 있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른 금리를 적용한다. 건당 90만원 이상의 금액이 월 1회 이상 입금되는 급여 이체 조건을 충족하거나 전월 평균잔액이 90만원 이상인 경우 수수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금 상품의 잔액에 따라 금리가 차등적으로 적용되는 기존의 예금 상품들과는 달리, 고객이 씨티은행에 보유하고 있는 상품들의 전월 마지막 영업일의 총 잔고를 기준으로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다.
전월 마지막 영업일의 총 잔고를 기준으로 하는 주거래이율(최소 연 1.2%~최고 연 3.0%, 세전)을 적용 받으려면 고객은 예·적금, 대출, 카드 등 6종의 상품 가운데 2종류 이상의 상품에 가입, 활동계좌로 인정되는 거래를 하고 있어야 한다.
주거래이율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기본이율(연 0.1%, 세전)이 적용된다. 이 상품은 금리 혜택과 더불어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 통장으로 급여이체를 받거나, 평균잔액을 90만원 이상 유지할 경우 씨티은행 ATM 출금·이체 수수료 무제한 면제, 타행 ATM 출금·이체 수수료(출금 월 8회, 이체 월 5회) 면제, 각종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및 창구에서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면제, 외화 환전·송금 거래시 환율 35~40%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