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린나이, 스마트 스팀컨벡션오븐 출시

터치 한번으로 스마트하게, 음성안내로 간편하게


린나이코리아는 20일 복잡한 요리도 쉽고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는 업소용 스마트 스팀컨벡션오븐 RSCO-A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린나이 스마트 스팀컨벡션오븐(모델명:RSCO-400AE 外)은 국내 최대 10.2인치 ‘와이드 LCD 터치스크린’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업소용 오븐 중 세계 최초 ‘음성 안내’ 기능으로 복잡한 요리도 쉽게 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깔끔하고 편리한 ‘자동세척 시스템’으로 시간과 노력, 비용 등을 절약할 수 있으며, 세척 펌프를 내장해 수압에 상관없이 뛰어난 세척력을 유지해준다. 물 사용량을 줄여주는 순환식 행굼으로 환경까지 보호한다.

PC 네트워크 ‘원격관리 시스템’으로 여러 대의 오븐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으며,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항목의 기록과 관리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조리 중 오븐 내 습도를 1%단위로 99%까지 미세하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서양 음식에 비해 염분 함유량이 많은 한국 음식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트윈핸들’ 디자인으로 손목의 부담은 줄였으며, 자유롭고 즉각적인 핸들의 사용이 용이하다.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줄여 주방 공간의 활용성을 높였으며, 무게도 줄여 설치가 한결 용이하다. 가격은 4,037만원.


황정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