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삼홍테크, 유러피언 스파비데 ‘유스파’로 국내 시장 공략

올해 매출 210억 달성 목표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 실시

삼홍테크는 앞선 제조 기술의 유러피언 스파비데 ‘유스파(Uspa)’ 브랜드로 국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유스파’의 제품은 냉ㆍ온수를 반복적으로 제공해 마사지 효과를 주는 ‘스파 기능(spa)’과, 자극을 줄이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에어 펌프(Air pump)’ 등이 장착됐다. 또 습기가 많은 우리나라 화장실에 적합하도록 기능버튼 내부 회로를 ‘우레탄 몰딩’ 처리해 잔 고장이 적다.

관련기사



유스파 비데는 온라인 쇼핑몰 유스파몰(http://uspa.co.kr)과 각 지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삼홍테크는 올해 유통망을 정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삼홍테크는 현재 전 세계 54개국에 비데를 제조해 수출하고 있다. 유럽 시장 3대 비데 유통업체 유케어(ucare)사를 통해 수출한 제품이 업계 최저 수준인 불량률 0.2%(1,500대 당 4대 이하)를 기록해 유럽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했다.

삼홍테크 관계자는 “2012년에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활동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해 연 매출 210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정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