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은 적립식 일임형 종합자산관리 상품인 '메리츠멤버스랩 적립식' 펀드를 판매 하고 있다.
이 상품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량 가치주 중심으로 장기 투자해 정기적금 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한다. 매달 일정액을 적립하기 때문에 매입단가를 낮추는 효과도 있어서 시장 변동에 따른 투자위험을 줄이고 장기적인 누적수익 증대가 가능하다.
특히 ▦세계시장 점유율이 10% 이상인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 ▦진입장벽(기술,규모,가격 등)을 보유한 기업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유지 확대할 능력을 갖춘 기업 ▦미래에 글로벌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충분히 예상되는 기업을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집중 투자한다.
또한 일반적인 주식형 수익증권과 달리 고객이 지정한 목표금액과 목표수익율에 도달할 경우 안정적인 MMF로 자동 전환돼 이익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 돼 있어 매입시점의 분산에 이어 매도 시점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김극수 메리츠증권 금융상품팀장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들의 주가흐름은 종합지수와 별개로 비약적인 상승세를 유지해 왔고 앞으로도 이런 흐름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글로벌 우량주 집중 투자 방식이 보다 높은 수익률 달성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최소적립금액은 월 10만원이며, 최소 가입기간은 2년이다. 가입문의 (1588-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