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엄지족 공략 나선 한샘, 모바일몰 오픈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지난해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한샘(009240)이 모바일 쇼핑몰을 선보이며 스마트 쇼핑족 공략에 나섰다.


한샘은 자체운영쇼핑몰인 한샘몰의 모바일 쇼핑몰(m.hanssemmall.com)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기사



한샘 관계자는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국내 가구인테리어업계 최초로 모바일 결제시스템을 도입했다”며 “향후 모바일 이용객이 많은 출퇴근시간대에 게릴라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한샘몰에 어울리는 카피를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토리버치 토트백, 영화예매권, 캔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 모바일에서 포토 상품평만 남겨도 한샘 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주고,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개별 발표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이달 말까지 7%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 떠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 상품권(2명)과 외식상품권(20명), 자전거(10명) 등을 증정하며 총 7명에게는 한샘몰 대표 상품으로 채울 수 있도록 20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한샘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