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씨티카드 해외 여행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한국씨티은행이 봄을 맞이해 해외 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6일부터 5월10일 사이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등록을 한 뒤 씨티카드로 해외에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로축구연맹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 2매와 왕복 항공권, 특급호텔 3박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1명) 또는 홍콩 자유여행 패키지(1명)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5월31일까지 씨티카드몰(www.citicard.co.kr/card/travelmall.html)에서 씨티카드로 인터파크 해외 항공 결제 시 최고 13% 할인되며, 호텔스컴바인 호텔 예약 시 10%가 캐시백된다. 100만원 이상 인터파크 해외항공권이나 호텔스컴바인 호텔 예약·결제한 고객에게는 제주왕복 무료항공권 2매(1명) SPC해피콘 1만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씨티카드는 16일부터 30일까지 캐세이패시픽과 홍콩왕복항공권을 32만4,000원부터 제공하는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왕복항공권 2매와 비즈니스라운지 이용권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5월10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씨티카드 고객에게 결제 건별 금액에 따라 최고 5% 청구할인과 최고 20% 쿠폰할인 및 2~3개월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