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컴투스, SNG 3종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매직트리’, ‘타이니팜’, ‘말랑말랑 목장’ 3종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타이니팜’과 ‘매직트리’, ‘말랑말랑 목장’ 모두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얗게 눈 덮인 마을 배경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성탄절 아이템들이 새롭게 선보이고, ‘타이니팜’의 새로운 맵이 추가 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이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게 꾸몄다.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매직트리’는 모든 마켓에 걸쳐 진행된 겨울 업데이트를 지난 11월 29일에 완료하고, 이미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상태다. 눈 덮힌 마을로 단장한 ‘매직트리’는 ‘눈의 요정’, ‘트럼프의 요정’ 등의 마법 의상을 추가했고, ‘얼음꽃’, ‘루돌프’, ‘눈사람’, ‘장식’,’양초’ 등 5가지 새로운 ‘매직트리’ 콜렉션이 등장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말랑말랑 목장(말랑말랑 목장 for Kakao)’ 에서는 동물 아이템 ‘루돌프’, ‘순록’과 ‘크리스마스 깃발’, ‘산타의 눈썰매’ 등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되는 성탄절 업데이트를 12월 10일에 실시했다. 특히 자신이 육성한 말로 훈련 및 대회에 참가 시 말들이 선물꾸러미를 끌고 다녀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타이니팜’에서는 지난 여름 추가 되며 높은 인기를 얻은 ‘타이니 비치’에 이은 시즌 업데이트로 산타의 집안 풍경을 보여주는 겨울 맵 ‘토이 빌리지’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토이 빌리지’에서는 산타의 마법양말 건물을 지은 후 일정 조합을 통해 다양한 장난감들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타이니팜’, ‘매직트리’, ‘말랑말랑 목장’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