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랜드, 하반기 650명 채용

이랜드가 하반기에 대졸 신입사원 250명, 경력사원 200명, 인턴사원 200명 등 650명을 신규 채용한다. 평년 채용규모보다 20% 정도 증가한 것으로 국내외 인수합병 등으로 그룹 규모가 커진데 따른 조치다.


이랜드그룹은 9월 5일부터 이랜드월드, 이랜드리테일, 이랜드파크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2012년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룹본부(전략기획, 재무, 자금, 인사, 법무) ▦패션브랜드매니저 ▦유통매니저 ▦상품기획 ▦글로벌소싱 ▦외식브랜드 매니저 등이 대상으로 입사지원은 9월 5~17일 이랜드그룹 채용사이트(www.elandscout.com) 를 통해 진행된다.

관련기사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3년 2월 졸업예정자이거나 졸업자로 전공은 무관하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9월말이며 인적성검사와 1차면접, 합숙면접을 거쳐 11월 말 최종면접을 실시한다.

인턴 채용은 내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전략기획과 디자이너 직군에서 모집하게 되며 10월 중 서류 접수를 받는다. 합격자는 7주간 사업부 프로젝트를 거쳐 과제를 제출하고 최종면접을 통과하면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경력직 채용은 9월 중 디자이너, 10월 중 본부 스텝 채용으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그룹 관계자는 “필요로 하는 인재상은 스스로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과 도전정신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최인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