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들에게는 연말이 최대 특수 시즌이다. 이달 들어 각 업체들은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매장을 꾸미고 풍성한 이벤트로 손님 맞기에 나섰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매주 금요일에 손으로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을 갖고 오는 고객들에게 커피 음료 ‘디센버 카푸치노’를 무료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결제하면 베이징 여행권과 20만원어치 피부관리권 등이 당첨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15일부터는 선착순 고객 4만명에 한해 내년 달력이 증정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아웃백 산타캐릭터를 찾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리스마스 세트메뉴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연말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내년 목표와 소망을 담은 ‘아웃백 위시 캘린더’를 작성하면 총 100명에게 2005년 플래너가 제공된다.
베니건스는 이달 말까지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로맨틱 크리스마스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하우스와인을 포함해 2인용 메뉴는 4만9,000원, 3인용은 7만5,000원, 4인용은 9만9,000원. 어린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산타모자나 루돌프 뿔 모양의 헤어밴드를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빕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고객중 추첨을 통해 80명을 휘닉스파크에서 내년 1월19일에 열리는 스키캠프에 초청한다.
휘닉스파크 개인 회원 및 시즌권 소지고객에게는 빕스에서 하우스와인 1잔 또는 생맥주 1잔이 무료 제공된다.
또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인 한쿡에서는 ‘고객의 소리’ 카드 작성자중 추첨을 통해 10가족에게 마당놀이 ‘삼국지’티켓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