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게임빌, 대작 액션 RPG ‘데빌리언’ CBT 참여자 모집

대작 ‘데빌리언’ 비공개 테스터 선착순 모집

6,000명 참여자 이달 19일부터 6일 간 본격 테스트

게임빌이 대작 ‘데빌리언’ 출시를 앞두고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청자를 모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선착순으로 6,000명의 참여자를 모집해 오는 19일부터 6일 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CBT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게임 후기 작성, 설문 조사 진행, 버그 제보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기타 경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관련기사



모바일 기기에 특화된 풀 3차원(3D) 대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알려진 데빌리언은 액션감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캐릭터가 인간형에서 데빌리언으로 변신하는 전투 시스템은 색다른 전투 체감을 선사한다. 또한 데빌리언 전용 스킬의 전투 능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데빌스톤 시스템이 적용된다.

데빌리언은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가 협력해 선보이는 작품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데빌리언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목을 끌었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화를 이끌 블록버스터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데빌리언의 비공개 테스트는 홈페이지(http://event.withhive.com/devilian/evt_91?r=p10)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김창영기자 kcy@sedaily.com





권구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