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U+ 알뜰폰 유모비, 갤S6·G4 중고 '리프레쉬폰' 출시

LG유플러스의 알뜰폰 브랜드인 유모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6, LG전자 G4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중고기기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리프레쉬폰’을 17일 출시했다. 리프레쉬폰에 대한 소개를 하는 유모비 홈페이지 화면. /출처=유모비 홈페이지 캡쳐LG유플러스의 알뜰폰 브랜드인 유모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6, LG전자 G4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중고기기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리프레쉬폰’을 17일 출시했다. 리프레쉬폰에 대한 소개를 하는 유모비 홈페이지 화면. /출처=유모비 홈페이지 캡쳐




LG유플러스의 알뜰폰 브랜드인 유모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6, LG전자 G4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중고기기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리프레쉬폰’을 17일 출시했다.


유모비는 이들 기종 중 품질 검사에서 우수한 등급으로 판정된 중고기기를 판매한며, 가격은 중고 시장가보다 낮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한 달에 기본료 2만2,000원(부가세 포함)을 내는 데이터플러스 1.5G 요금제에 2년(24개월) 약정으로 가입하면 갤럭시S6 기기는 17만6,000원, 갤럭시노트4는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모비 관계자는 “단말기 불량, 통화품질 이상 등이 확인되면 구매 14일 이내에 단말기를 무상 교환해준다”며 “통신서비스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양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