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건강버라이어티의 원조 ‘비타민’, 판타스틱 김태훈과 함께 새 단장!

지난 14년 동안 건강 버라이어티 자리 원조의 자리를 굳건히 지킨 국민 프로 <비타민>이 다음 달 10일, <생존전쟁 비타민>으로 새 단장한다.

<생존전쟁 비타민>은 ‘넘쳐나는 건강, 의학 지식 속에서 진짜 정보를 찾자’라는 포부를 가지고 재출발한다. 전 국민 건강을 위해 성역과 금기 없는 솔직한 의학 정보를 담을 예정이다.

/사진=kbs/사진=kbs


이번 개편에서는 명품배우 김태훈의 예능 출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판타스틱>에서 유쾌하고 배려심 넘치는 의사로 변신,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태훈은 <생존전쟁 비타민>을 통해 예능 MC로 거듭난다.


김태훈은 첫 예능 출격을 앞두고 “<비타민>이라는 오래된 역사를 가진 프로그램의 MC를 맡게 되어 기쁘다. 넘쳐나는 건강 프로그램들 속에, 시청자들이 제대로 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예능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관련기사



이 외에 최근 ‘임진왜란1592’에서 인생 연기를 펼친 김응수, 주완이 아빠로 알려진 뮤지컬배우 손준호, 서울대 출신이며 멘사 회원인 신인배우 지주연, 최근 식스팩을 만들어 화제가 된 가수 홍경민 등이 고정 패널로 참여한다. 확 젊어진 의사군단과 이들이 펼치는 정보 전쟁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 <생존전쟁 비타민>은 오는 11월 10일 밤 8시 55분, 첫방송 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