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아빠본색' 김구라, 아들 동현에게 현실적 조언 “유지비는 네가 직접 내라”

12월 14일 <아빠본색>에서 김구라가 아들 김동현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한다.

/사진=채널A/사진=채널A





최근 김구라는 성인이 되는 동현이에게 차를 살 것을 추천했다. 김구라는 “차는 성공이나 일을 열심히 하는데 있어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갓 스무 살이 되는 아들에게 차량 구매를 추천하는 이유를 밝혔다.

아들에게 차종 이것저것을 추천하던 김구라. 차량 구매에 대한 현실적 조언도 아끼지 않았는데….


김구라는 “할부금은 한 30만 원 정도, 기름값은 한 20만 원 정도 들 테니 한 달에 50만 원 정도의 유지비가 들 것”이라며 “네가 번 돈으로 그 정도는 감당할 수 있지?”라고 말해 동현이가 차를 살 경우 본인에게 차량 유지비를 직접 부담하게 할 것을 시사했다.

관련기사



이어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구라는 “동현이가 ‘이것은 내 것이다’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유지비는 동현이가 부담하게 할 것이다”라며 계획의 이유를 전했다.

김구라 부자의 차량 구매 계획 전말은 12월 14일 수요일 9시 30분 채널A에서 만날 수 있다.

함께 운전면허 필기시험 공부를 하는 김구라 부자의 모습은 12월 14일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방송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