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에이프릴 컴백 앞두고 단체컷 공개 ‘청정돌에서 성장돌로 진화’

에이프릴 컴백 앞두고 단체컷 공개 ‘청정돌에서 성장돌로 진화’에이프릴 컴백 앞두고 단체컷 공개 ‘청정돌에서 성장돌로 진화’




걸그룹 에이프릴(Apri이 3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 컴백을 앞두고 단체컷을 선보였다.


28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에는 순수 #청정돌에서 어느덧 #성장돌로 진화, 한 단계 성숙한 소녀의 모습을 기대케 하는 에이프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수가 새겨진 시스루 화이트 의상에 스니커즈를 매치한 스타일로 한 데 어우러져 있는 에이프릴 멤버들의 이미지에선 고급스럽고 아련한 분위기가 공존하며 에이프릴만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이와 더불어 이 날 에이프릴의 새 앨범 타이틀곡도 정식 공개 돼 더욱 이목을 끌었다. 에이프릴의 새 타이틀곡은 ‘봄의 나라 이야기’로, 짝사랑에 아파하는 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해주듯, 아프고 아련하지만 끝내 전하지 못하는 짝사랑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아름다운 사랑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에이프릴의 새 앨범 ‘프렐류드(Prelude)’관련 앞서 공개된 멤버 6인의 개별 콘셉트 티저를 통해 소속사는 이스터에그(Ester Egg)를 심어놓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저 이미지 속 비눗방울, 놀이기구, 자동차 창틀 등 곳곳에 타이틀곡명 ‘봄의 나라 이야기’를 암시해 놓았고, 이에 일찌감치 이를 눈치 챈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1월 4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에이프릴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출처=DSP미디어]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