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넥센타이어, ‘CJ 슈퍼레이스’ 3라운드 이벤트 실시

‘BMW M 클래스’에 ‘엔페라 SUR4G’ 공급

이벤트 통해 입장티켓 및 다양한 경품 증정

넥센타이어는 ‘2019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서 3라운드 개최 맞이 SNS 이벤트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CJ 슈퍼레이스’를 통해 지난해 세계 최초로 개최된 ‘BMW M 클래스’에 레이싱 전용 타이어인 ‘엔페라 SUR4G’을 공식타이어로 공급하며 후원해 오고 있다.


‘CJ 슈퍼레이스’의 3라운드는 오는 16일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열리며 넥센타이어는 이를 맞아 퀴즈 이벤트를 이날부터 이틀간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하며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CJ 슈퍼레이스’ 3라운드 입장티켓과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이싱 대회인 ‘넥센타이어 스피드 레이싱’을 2006년부터 후원 해오며 모터 스포츠 활성화에 힘 쓰고 있다”며 “다양한 모터 스포츠 경기 후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마케팅 활동을 강화 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2019 CJ 슈퍼레이스’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인제 스피디움,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 등 3개 서킷을 오가며 10월 말까지 총 9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