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시그널] 한경호 행정공제회 이사장, 알파돔시티 개발 현장점검

한경호(왼쪽 네번째) 행정공제회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19일 경기도 판교 알파돔시티 6-1블록 복합시설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진행 현황,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고 있다. 알파돔시티 6-1블록 개발사업은 행정공제회가 4,290억원을 투자한 프로젝트로 완공 후 정보기술(IT), 바이오 업체들이 입주할 것으로 기대된다./사진제공=행정공제회한경호(왼쪽 네번째) 행정공제회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19일 경기도 판교 알파돔시티 6-1블록 복합시설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진행 현황,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고 있다. 알파돔시티 6-1블록 개발사업은 행정공제회가 4,290억원을 투자한 프로젝트로 완공 후 정보기술(IT), 바이오 업체들이 입주할 것으로 기대된다./사진제공=행정공제회



한경호 행정공제회 이사장이 경기도 판교 알파돔시티 개발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행정공제회는 한 이사장이 19일 알파돔시티 6-1블록 복합시설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진행 현황,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행정공제회는 이번 개발 사업에 4,290억원을 투자했다.

관련기사



알파돔시티 6-1블록 개발사업은 2021년 하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대지면적이 3,257평, 연면적은 4만9,000평에 이르는 대형 프로젝트다. 현재 지하 터파기 공사를 진행 중이며 공정률은 약 3.2% 수준이다. 완공 후 정보기술(IT), 바이오 업체 들이 입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 이사장은 현장을 방문해 “이번 개발사업은 행정공제회 역점사업으로 단순 투자사업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며 “하절기 공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민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