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오션월드, 50% 할인이벤트 진행 外

오션월드가 제휴 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6일까지 KB국민, 신한, BC, 롯데, 그리고 NH농협 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실외 로커 기준 대인 1인 종일권을 2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실내 로커로 선택하면 3만원에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다. 제휴카드사 특별할인 혜택은 카드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제공된다.

관광公, 여행예보서비스 시범실시

한국관광공사가 빅데이터 기반의 여행예보서비스 ‘어디?!’를 오는 11월30일까지 시범 실시한다. ‘어디?!’는 통신사, 소셜미디어, T맵 빅데이터와 기상청 날씨 정보를 융합해 추천 여행지와 관광지 인근 인기 맛집, 핫 플레이스 정보 등을 제공한다. 여행정보사이트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에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


웅진플레이도시 ‘한가위 대축제’ 개최

관련기사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가 오는 12~15일 ‘웅플 한가위 대잔치’를 개최한다.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 민속놀이 한마당’과 함께 신비한 ‘빅 매직쇼’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온 가족이 춤추며 노래 부를 수 있는 뽀뽀로 밴드의 공연, 거품과 물놀이를 접목한 ‘버블 폼파티’도 만나 볼 수 있다. 9월 한 달간 하나카드로 결제 시 동반 3인까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문체부, 관광기금 1% 금리로 융자

문화체육관광부가 관광진흥개발기금 특별융자를 1%의 우대금리로 실시한다. 방일·방한 여행수요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행업계의 경영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국외 여행업체는 운영자금 융자 한도를 5억원으로 상향하고 일반여행업은 기존 한도 10억원을 유지한다. 오는 11~27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 방문해 신청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