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젊어지는 위니아딤채...2030겨냥한 ‘김치 시리즈’ 웹드라마 인기

2030대가 공감할 주제로 소통확대

소통 확대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위니아딤채가 제작한 웹 드라마 ‘인생의 맛’./사진=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위니아딤채가 제작한 웹 드라마 ‘인생의 맛’./사진=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대유위니아(071460)그룹의 위니아딤채가 2030세대를 겨냥한 웹드라마 ‘인생의 맛 김치 시리즈’를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채널 ‘위니아 스토리’에 공개했다.


‘인생의 맛 김치 시리즈’는 매운맛과 시원한 맛, 깊은 맛 등으로 비유한 20대 청년들의 인생을 담았다. 3분 가량의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은 20대들이 가장 많이 맞닥뜨리는 현실적인 고민들을 담고 있다.

관련기사



‘매운 맛’ 편은 갓 익은 아삭한 김장김치의 맛으로 취업준비생을 응원한다. ‘시원한 맛’ 편은 깊은 속까지 청량해지는 동치미로 표현했다. 부자 간의 따스한 정을 그린 ‘깊은 맛’ 편은 묵은지의 여운으로 그려냈다. 공감도가 높은 스토리텔링과 절묘한 김치맛의 비유로 위니아딤채의 대표 브랜드인 김치냉장고 ‘딤채’가 자연스레 연상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유튜브 위니아 스토리 채널에 업로드 된 시리즈는 많은 공감과 댓글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앞으로도 2030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제품은 물론 그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