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KT스카이라이프 "상조와 방송통신 더한 서비스 출시"

상조서비스 만기시 100% 환급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KT스카이라이프 사옥에서 김철수(왼쪽)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와 김호철 좋은라이프 대표이사가 사업 협력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KT스카이라이프 사옥에서 김철수(왼쪽)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와 김호철 좋은라이프 대표이사가 사업 협력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053210)는 지난 10일 상조업체 좋은라이프와 상조 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방송통신과 상조서비스의 결합서비스가 국내 최초로 출시된다.


양사는 다음 달 초 KT스카이라이프의 방송통신 결합상품(DPS) ‘홈결합’과 좋은라이프의 상조서비스가 더해진 3년 약정 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 상조서비스 만기 시 100% 환급되며, 좋은라이프 회원전용 홈페이지에서 리조트, 공연, 영화 등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45만원 상당의 멤버십카드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위성방송과 인터넷 외에 고객들이 가정 내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상조서비스 결합 외에 가전렌탈 상품군을 보다 확대하는 등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홈 솔루션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