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한화투자 “알에프텍, 5G 안테나 모듈 성장성 부각…목표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한화투자증권은 20일 알에프텍(061040)에 대해 “올해 4분기를 시작으로 내년부터 고객사의 해외 물량 공급 확대로 5G 기지국 안테나 모듈 부문 본격 성장할 전망”이라며 “실적 증가와 고객사의 주요 벤더로의 인식 변화 등을 통해 주가 재평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만원에서 1만4,5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김동하 연구원은 “코로나19로 해외향 물량 공급이 지연 중이지만, 5G 기지국 안테나 모듈 부문은 올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소폭 증가가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4분기 해외 물량 공급 기대감과 높은 고객사 내 점유율 등을 고려하면 내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417% 급증한 2,125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모바일 부문에 대해서는 배터리 용량 확대와 동영상 콘텐츠 수요 증가 등으로 인해 고속충전에 대한 니즈가 확대되며 질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TA(충전기→25W, 45W) 및 DLC(데이터케이블→C to C type) 내 고사양 제품 매출 비중 확대에 따라 ASP 상승을 통한 모바일 부문 수익성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관련기사



그는 “에스테틱(Aesthetic) 사업부문의 올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55% 증가한 80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국내 영업 본격화(주요 피부과 병원들과 MOU 체결)와 필러 수출의 회복 조짐 등을 이유로 필러 수출 회복 전제 시 내년부터 본격적인 외형 성장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