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액환급 끝판책임땅 및 만화입문서 이벤트 진행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기업 ‘메가랜드’가 신규회원 및 비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평생 끝판책임땅’의 경우, 전과목 최적의 교수진이 함께하며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평생땅 구매후 합격 시 결제금액 전체 100% 합격 축하금(평생) 또는 결제금액 전체 300% 합격 축하금(32회 민법 85점 이상 합격시)을 지원하며, 2021 프리미엄 유료특강(400만 원 상당), 2021 노량진+종로M리얼라이브(40만 원 상당), 경매 올패스(100만 원 상당)까지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교재는 2020 1차 기본서+2021년 교재 전권(기초입문서 2권+기본서 6권+핵심요약집 6권+기출문제집 6권+예상문제집 6권)이 제공되는데, 2020 1차 기본서 혜택은 별도 공지없이 조기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수강생들의 더욱 높은 학습효과를 위해 8회 전국모의고사, 위클리테스트, 중간/기말고사, 메가팀공 등 학습에 필요한 최적의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 자체 조사결과, 수험생 10명 중 8명이 교수진과 컨텐츠를 비교하여 메가랜드를 선택했다. 수강생 95%가 만족한 최적의 교수진은 메가랜드 성장에 가장 큰 이유이자 자부심”이라며 “이번 혜택은 그동안 비용과 시간에 많은 부담을 느꼈던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메가랜드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만화입문서 교재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만화입문서는 말 그대로 복잡하고 어려운 공인중개사 시험 용어, 상황과 관계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시각화한 교재로, 부동산학개론의 경우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는 물론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 등장하는 어려운 법조문, 인물간 관계 등도 만화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