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은결, 결혼 5년만 득남 "사랑 실천하는 아이로 키울 것" [전문]

이은결 / 사진=서울경제스타 DB이은결 /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득남했다.



이은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난 늘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에 대해 의심하며 살았다. 아이를 키우는 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반면 아내는 정말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 엄마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 때쯤 참 신기하게도 아이가 찾아왔다"고 기쁨을 표했다.

이은결은 "부족하지만 사랑을 주고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다"고 다짐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이은결이 아이가 태어나는 과정을 표현한 듯한 퍼포먼스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관련기사



이은결은 지난 2016년 비연예인 여성과 14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 이하 이은결 글 전문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습니다.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 엄마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 때 즈음 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습니다.

어제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현혜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