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이엘사이언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해

- 코로나 팬데믹과 추위로 어려움 겪는 이웃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나서

- 사랑의 연탄 서울경기인천본부에 연탄 4000장 기부하고 임직원들은 현장 자원봉사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10일 경기도 성남시 시흥동, 고등동, 수진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말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관련기사



이날 아이엘사이언스는 사랑의 연탄 서울경기인천본부에 연탄 4000장을 기부하고 임직원 30여 명이 직접 현장을 찾아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이들은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최근 강화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는 코로나 팬데믹 속 누구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자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작은 실천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그간 성남시 독거노인 지원센터에 홀몸 어르신을 돕기 위한 쌀 1,000kg 기부,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 자립을 위한 송아지 기부, 가천대 길병원에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