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밀워키, 작업자 불편 줄여줄 팩아웃 시스템 3종 출시

“현장 고충 해결하고 작업효율 높여줄 것 기대”

팩아웃 딥 멀티박스. /사진 제공=밀워키팩아웃 딥 멀티박스. /사진 제공=밀워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사용자 맞춤형 공구함 ‘팩아웃 딥 멀티박스’와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 ‘M18 팩아웃 작업등·충전기’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팩아웃 딥 멀티박스’는 충격에 강한 폴리머 재질을 사용해 내성구성은 높이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최대 23kg의 무게를 지지할 수 있으며 작은 파츠 보관에도 용이하고 작업자의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크기가 큰 공구를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도록 내부가 깊고 넓게 디자인됐다.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 /사진 제공=밀워키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 /사진 제공=밀워키



흡입력이 낮은 진공청소기의 단점을 보완한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는 퓨얼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했다. 효율성 높은 디자인으로 공기 흐름을 최적화시켜 기존에 작업 현장에서 사용되던 제품 대비 최대 60% 높은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팩아웃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해 이동이 편리하고 제품에 호스 및 청소 관련 악세서리의 탑재도 가능하다.



M18 팩아웃 작업등·충전기. /사진 제공=밀워키M18 팩아웃 작업등·충전기. /사진 제공=밀워키


‘M18 팩아웃 작업등·충전기’는 팩아웃 시스템과 결합해 이동성을 높이면서도 작업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작업등과 함께 충전기의 기능도 갖춰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곳에서도 배터리의 충전 및 유선 전동공구 사용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밀워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팩아웃 시스템 3종은 현장에서 작업자들이 느껴왔던 고충사항들을 해결하고 나아가 작업 효율을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작업의 효율을 높여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