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페이스블랑, '사랑의열매'에 9천 5백만원 상당 물품 후원

▲ 11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열린 페이스블랑-사랑의열매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전달식에서 페이스블랑 관계자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진곤 사무처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페이스블랑)▲ 11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열린 페이스블랑-사랑의열매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전달식에서 페이스블랑 관계자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진곤 사무처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페이스블랑)



화장품·식품 제조 및 유통기업 ㈜페이스블랑(faceblanc)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 9천 5백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지원 품목은 주식회사 페이스블랑의 브랜드 ‘세렌디뷰티’, ‘아므’, ‘세렌디홈’의 제품들로 꾸려졌으며, 이는 서울 지역의 어려운 이웃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페이스블랑의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코로나19 사태에 더 춥고 힘든 겨울을 나고 있는 취약 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회사&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뜻깊은 활동들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페이스블랑은 화장품, 식품, 리빙 등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유통하는 기업으로, 세렌디피티를 산하에 두고 세렌디뷰티, 아므, 프롬노시베, 라온미, 시크먼데이, 세렌디홈, 엘에이브리즈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MZ세대의 ‘클린뷰티’ 가치에 공감하며, 비건 뷰티 색조 브랜드 엘에이브리즈의 신제품을 런칭해 적극적인 마케팅&유통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