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22개정 교육과정 반영한 1, 2학년 ‘실력평가’ 오픈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초등이 2022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실력평가’ 1, 2학년 1학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운 교육과정이 적용된 밀크티의 평가 서비스는 총 7개다. △개념 암기 노트 △쪽지시험 △누구나 백점 △단원 기출 평가 △단원평가 △수행평가 △서술형 문제풀이 특강 등 다양한 평가 영역에서 부족함 없는 학습을 제공하며, 학교 진도에 맞춰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부터 새 교과서로 국어, 수학, 통합 과목을 배우게 될 초등 1, 2학년이 학교 수업에 쉽게 적응하고, 단원별로 배운 내용을 꼼꼼히 복습할 수 있게 돕는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밀크티초등의 ‘실력평가’에서는 다양한 학교 시험 대비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학습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는 ‘MAT 성취도 평가’와 ‘AI 기초학력 진단평가’로 자신의 수준을 점검해 볼 수 있고, 수학 경시대회 기출 문제를 풀며 최상위 수학 문제에 도전해 볼 수도 있다.

‘AI 1:1 첨삭과외’도 밀크티 학습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한자 등 과목별 서술형 문제를 풀어 제출하면, AI와 첨삭 전문 선생님이 채점한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구체적인 피드백을 통해 학습생들의 사고력과 글쓰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시험과 평가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밀크T초등은 현재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 중이다. 체험 신청 시,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